가맹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가맹신청은 홈페이지의 가맹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신청하시고자 하는 매장의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유선상담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맹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 044-863-6654
가맹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올타이어의 가맹(파트너)의 조건으로는 국가공인자격을 보유하신 분에 한해 심사가 진행됩니다.
기본적인 타이어의 탈부착이 가능한 장비가 필요하며 장비의 노후화, 신규구매 등의 문의도 함께 남겨주시면 가맹개설팀에서 장비팀으로 연결드리겠습니다.

올타이어의 파트너는 함께 성장하는 점주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한 분, 한 분 적극적이고 친절한 서비스가 매장의 수익을 높여주고 나아가 올타이어도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정비기술은 기본,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점주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파트너와 장착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파트너는 올타이어를 통해 전 세계 제조사의 타이어를 공급받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공식대리점입니다.
올타이어 간판을 부착하고, 자사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홍보물을 통해 매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드리고 있습니다.

장착점은 올타이어의 온라인브랜드 올타이어몰의 장착제휴점을 통칭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매장으로 유치시켜 공임과 정비이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온라인상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장착점 등록 시, 올타이어몰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상의 올타이어몰 상품에 매장이 노출됩니다.
★파트너가입 시, 장착점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가맹점현황은 어디서 보나요?
올타이어의 가맹현황과 소식은 홈페이지 내의 가맹사업-파트너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착후기와 매장홍보 등은 올타이어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우측 최하단 아이콘) 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올타이어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CONTACT-1:1문의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파트너신청 후 개설절차는 어떻게되나요?
우선 온라인 및 유선을 통해 가맹신청을 남겨주시면, 가맹개설팀으로 관련내용이 전달됩니다.
이 후, 매장의 입지(주변상권)와 장비·시설 등을 파악하고 승인여부가 결정됩니다.

가맹신청이 승인되고나서, 가맹개설팀이 매장을 방문해 구체적인 매장운영방안과 가맹계약을 체결합니다.
가맹계약 시, 계약조건에 따라 지원물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승인 후 가맹개설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타이어 간판 설치를 하고 싶어요.
올타이어의 간판은 공식 파트너계약을 체결 시,진행 가능하며 만일 계약 당시 간판을 제작하지 않았더라도 추후 설치가 가능합니다.
올타이어의 간판은 올타이어와 매장의 얼굴이 되는 만큼 꼭 정해진 규정에 따라 제작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관련 내용은 올타이어의 가맹개설팀내의 디자인·설계 담당자의 안내를 따라주셔야합니다.

★간판 설치 일정은 가맹계약 체결 후 진행되며, 가맹계약 시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파트너 계약없이, 간판을 무단 복제, 제작하여 설치하는 경우
또는 제공한 도안과 상이하게 설치하는 경우 등은 강제 교체사유가 되며, 파트너의 경우 계약해지의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